티스토리 뷰

‘한솥밥 패밀리’로 알려진 안성준과 아울러서, 더블레스, 김재롱이 2021년 7월 26일 ‘가요무대’와 ‘더트롯쇼’에서 동시다발 맹활약을 펼친답니다.


안성준은 7월 26일 방송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을 하게 되며, 이날 오후 9시부터는 더블레스가 SBS FiL ‘더트롯쇼’를 통해 생방송 무대에 나선답니다. 아울러서 이날 김재롱은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가요무대’ 녹화에 참여해, 8월 방송을 앞두고 있답니다.

이와 함께 안성준은 26일 ‘가요무대’에 함께 출연했던 ‘트로트계 대부’ 송대관과의 훈훈한 대기실 인증샷을 소속사를 통해 공개했답니다. 안성준은 MBC ‘트로트의 민족’ 경연 당시, 송대관의 ‘해뜰날’을 열창해 ‘안성준표 트로트 장르’를 만들었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해뜰날’과 각별한 인연이 있답니다. 이에 ‘해뜰날’ 원곡자인 송대관을 만나게 돼, 더더욱 감회가 남다를 수밖에 없었던 상황입니다.

한편, 안성준, 더블레스, 김재롱의 소속사인 KDH엔터테인먼트 측은 “소속 가수들이 동시다발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보니, 활동 동선이 겹칠 때가 많은 것이다. 틈 날 때마다 서로 응원하고 조언하는 관계여서, 시너지가 나고 있는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댓글